본문 바로가기
경제

신용 카드통합포인트 조회 시스템 활용방법까지

by 정보총정리 2022. 12. 21.
반응형

여러분들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알고 계신가요? 현재 각각 카드사에서는 고객 유치를 위해 매년 소멸되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기부하거나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본인이 보유하고 있는 카드 포인트의 크기나 사용처를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소멸되어 가고 버려진 카드 포인트만 해도 연간 2천억 원대라고 할정도로 많은 분들이 신경 쓰지 못하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여전히 이런 상황 속에서도 여전히 적립된 포인트를 확인하지 못하고 있는 소비자들도 매년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모른다고 가만히 넘어간다면 고스란히 사라질 수밖에 없을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확인하고 유효기간 내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통합포인트 조회 시스템 사용하는 방법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통합조회 / 계좌입금 / 기부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www.cardpoint.or.kr

1. 여신금융협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을 클릭합니다.

3. 다음 화면에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하면 됩니다.

4.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회원으로 로그인해주시면 되고 회원이 아니신 분들은 비회원으로 진행하셔도 됩니다.

5. 저는 카드포인트조회만 할 것이니 비회원으로 진행하겠습니다.

6. 그러면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창이 뜨는데, 그때 모두 체크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7.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면 되는데 편한 것은 휴대폰이기에 휴대폰으로 인증 선택을 합니다.

8. 문자메시지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패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좀 더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9.카드포인트 틍합조회 및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 체크를 해야 넘어가게 됩니다.

10.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각 카드사들의 남은 포인트와 소멸 예정 포인트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11. 계좌입금/기부하기를 통해서 잔여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잔여 포인트들을 다 계좌로 입금받았기에 남은 포인트가 하나도 없습니다. 잔여 포인트가 언제 소멸되는지도 나와있으니 저처럼 급하게 하지 마시고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1포인트당 1원이므로 나오는 포인트 금액은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랑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한다면 간단하게 숨어있는 돈을 찾으실 수 있으니 공돈 찾는 재미가 쏠쏠하실 겁니다.

찾으신 포인트는 계좌 입금을 진행하시면 현금으로 사용하실 수 있고 또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직 모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지금 당장 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포인트는 5년 이내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소멸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나도 모르게 쌓여 있던 소중한 나의 자산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아서 많이들 놓치고 계실 텐데 이번 기회에 잠들어 있는 포인트들을 찾아서 더 따뜻한 한 해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카드통합포인트 조회와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입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하기 위한 사이트 추천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에 자동차 보험료가 인상된다는 이야기들도 들리고 실제로 내년부터는 자동차보험료가 인상되고 있다는 소식들도 들려서 자동차보험을 다른 곳으로 들어야 하나 라는

krwd.tistory.com

 

 

2023년 실업급여 인상 수급기간 신청방법

실업급여는 퇴직 전에 있었던 회사에서 평균임금의 60%를 받을 수 있는 급여를 말합니다. 실업급여 기준액은 매년 3년마다 변경이 되는데 그 변경일이 2023년입니다. 2023년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

krwd.tistory.com

 

 

부모님 선물 관절 영양제 MSM 인기순위 추천

코로나 때문인지 면역력도 많이 떨어지고 몸이 허해서 이제는 몸에 대한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나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

krw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