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하기 위한 사이트 추천

by 정보총정리 2022. 12. 18.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힘든 시기에 자동차 보험료가 인상된다는 이야기들도 들리고 실제로 내년부터는 자동차보험료가 인상되고 있다는 소식들도 들려서 자동차보험을 다른 곳으로 들어야 하나 라는 생각들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주변 지인분들이 꼭 들어야 한다고 해서 아무 곳에나 들었다면 이제는 비교견적도 낼 수 있는 곳으로 제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찾기위해서는 보험설계사를 거치지 않고 다이렉트로 신청하고 결제하는 것이 10% 이상 저렴합니다. 특히 요즘은 오프라인으로 직접 대면하고 상품비교하는 것보다 온라인으로 보험료를 비교견적을 내다보면 좀 더 저렴하게 느껴지실 겁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할인조건

 

-자동차 운전자 무사고 경력 할인

-자동차운전자 연령 만 30세 이상

-차량 안전장치(블랙박스 등)

-승용차요일제

-자동차 주행거리 할인 특약

※20대 중반 이하 연령에서 사고율이 높기에 자동차보험료가 높게 측정될 수 있습니다.

※20대 중반 이하 분들은 부모님 밑으로 가입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을 내다보면 위에 있는 조건들 말고도 많은 할인특약이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서 자동차는 있지만 대중교통을 타는 경우가 많거나 자동차를 타일이 많지 않아서 보험료 내기가 아까우신분들을 위한 할인특약들도 있으니 비교하실 때 특약 할인을 먼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보험료 비교견적 사이트

보험 다모아라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보험사들을 한 번에 비교해주고 있지만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보험사가 있다면 가격차이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이라면 비교하기가 편하실 겁니다. 

보험 다모아에서 빠르게 비교견적을 받아볼 수 있지만 본인이 사용하고 보험사들의 혜택들이 다르기에 간단하게 비교를 해보셨다면 실제로 그 자동차 회사에서도 비교했을 때와 같이 보험료를 맞춰주는지 한 번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할 수 있는 다이렉트회사

 

-현대해상 다이렉트

-KB손해보험 다이렉트

-DB손해보험 다이렉트

-AXA손해보험 다이렉트

-흥국화재 이유다이렉트

-한화손해보험 다이렉트

-하나손해보험 에듀카다이렉트

-삼성화재 다이렉트

-메리츠 화재다이렉트

-캐롯자동차보험

 

자동차 보험료 비교견적해준다라고 하는 사이트들은 보통 위아래에 있는 다이렉트자동차보험사 고객센터로 연결해주는 역할밖에 하지않습니다. 그렇기에 비교견적 할인조건을 어느정도 확인하시고 직접 다이렉트자동차보험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비교 견적을 꼼꼼히 분석 해보시는것이 더 좋습니다.

 

자동차보험이란?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 신체사고

-자기 차량손해

-무보험 자동차 상해

 

자동차를 타고 사고를 냈을 때 사람에 대한 배상, 자동차나 대물에 대한 배상, 자신이 사고로 입은 상해보상 그리고 본인의 자동차가 파손 또는 도난됐을 때를 대해서 들어두는 보험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들어야 한다라는 말은 들었지만 왜 들어야 하는지 어떤 보상을 받을 수 있는지 알려주시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 자동차보험을 들어야 한다고 들었을 때 자동차를 샀기 때문에 들어야 한다라는 건 알았지만 내가 운전 잘하고 사고 안 낼 건데 왜 들지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사고를 내기 위해서 보험을 들어둔다기 보단 우리가 방어운전으로 사고를 안 내고 있더라도 갑자기 어떤 사고가 날지 모르기에 준비해둔다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자동차보험과 같이 보면 좋은 도움 되는 글

 

 

 

쉽고 빠른 운전면허 필기시험 순서 합격기준 까지 알려드립니다.

목차 자동차 운전면허 란 자동차운전면허 시험순서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접수방법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준비물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문제 자동차 운전면허 필기시험 합격기준

krwd.tistory.com

 

 

국내 전기차 판매량 순위 보조금 현황

국내 전기차 판매량 순위 보조금 현황 안녕하세요. 국내에 있는 전기차 판매량 순위와 전기차 보조금 현황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지구환경 때문이라도 전기차를 많이 구해고 있는

krw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