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C RPG 온라인 게임순위 TOP5 추천

by 정보총정리 2023. 2. 14.
반응형
요즘 할만한 게임이 없어서 찾고 있나요? 가장 잘 나가고 인기 있는 게임 TOP5 추천합니다.
한번 빠져들게 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되는 게임들은 아래에서 정리하여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하긴 싫고 어느 정도 쌀먹도 하고 싶을 때 하기 좋은 RPG게임순위를 추천합니다.

RPG 온라인게임 TOP1

 

메이플스토리 :

넥슨에서 초창기에 만든 RPG 온라인게임으로 아기자기하면서 단순하지만 육성해 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2010년 이전에는 리니지 같은 게임과 같이 한 마리씩 잡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지만 2010년 이후 빅뱅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우리가 알고 있는 현재의 메이플스토리가 완성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주요 내용 :

메이플스토리에는 리부트서버와 그 외 서버(본서버)로 나누어지며 리부트서버는 교환과 같은 거래 시스템이 전혀 없는 상태이지만 본서버보다 경험치, 메소수급 등 몇 배로 높아서 가볍게 즐기면서 하기 좋으며 리부트서버의 장점이라면 캐시를 구매하지 않아도 캐시샵에서 파는 제품들을 메소로 구입하여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총평 후기 :

아기자기함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며 RPG 온라인게임 중에서 육성하는 맛이 시원시원하게 나는 온라인게임이 메이플스토리입니다.

RPG 온라인게임 TOP 2

 

로스트아크 :

디렉터가 유저들과 소통이 잘되어서 흥행에 성공한 대표 온라인 RPG게임입니다. 유저들의 의견들을 듣고 최대한 수용하여 RPG게임 내에 적용하여 유저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메이플스토리의 1등 자리를 노리고 있는 RPG 게임입니다.

주요 내용 :

로스트아크에서는 금강선 디렉터를 빼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유저들과 소통이 최고였다고 평가하는 디렉터 중 한 명입니다. 최고 동접자수는 24만 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한국과 유럽, 일본, 러시아 등 여러 나라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 한국 토종 RPG 온라인 게임입니다.

총평 후기 :

커스터마이징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처럼 만들 수도 있고 게임 전체적인 스토리와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있고 스팀에서도 최다판매, 인기 출시작, 최다 플레이 부분과 여러 매체에서 수상하고 있는 상들을 많이 받을 정도로 호평이 자자한 온라인 RPG 게임 로스트아크입니다.

 

RPG 온라인게임 TOP3

 

던전 앤 파이터 :

네오플에서 만들어진 온라인 게임으로 현재는 넥슨에 유통하고 있는 액션 RPG 온라인게임입니다. 그리고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까지 출시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온라인겜이기도 합니다.

주요 내용 :

던전 앤 파이터는 한국에서 시작하여 곧바로 일본,중곡,대만,미국,영국 그리고 브라질,동남아 지역까지 외국에서도 많이하고 있는 온라인 RPG 게임 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만화가 나오면서 메이플스토리에서 초창기 때 만화책으로 만들어진 향수를 한 번 더 느낄 수 있어서 즐길거리가 많았던 온라인게임이며 피로도가 존재해서 하루에 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져 있다 보니 여러 케릭을 키우는 유저들이 많아진 RPG 온라인게임입니다.

총평후기 :

던전 앤파이터에서 사냥을 하고 아이템을 맞추는 재미도 있지만 이게임에 가장큰 재미요소는 PVP 결투장 시스템이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과 중국은 온라인게임을 해봤다면 누구나 한번씩은 해봤을정도로 인기가 있었으며 화려한 콤보와 타격감이 던전앤 파이터를 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RPG 온라인게임 TOP4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미국 블리자드에서 시작된 게임으로 많은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RPG 온라인게임입니다. 2004년에 출시되고 큰 틀이 바뀐 적이 없을 정도로 게임 명예전당에 한 획을 그은 게임 중 하나이며 기존에 가지고 있었던 정액제를 지금 현재까지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액제로 매출을 꾸준하게 늘려가고 있는 온라인 RPG 게임입니다.

주요 내용 :

게임성에 대해서는 앞서 말씀드린 거처럼 높은 완성도를 가지고 있고 그 외 적으로는 우리나라 유명가수들 뿐만 아니라 유명인사들이 방송에서도 언급할 정도로 즐겨했었던 온라인 RPG게임입니다. 또한 역사상으로 가장 많은 월정액 유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가장 높은 리뷰점수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총평 후기 :

현재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즐기고 싶다면 무료 체험으로 시작하여 유료로 진행해도 되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위에 있는 바로가기에 연결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될 것이며 두 종족 중 하나만 선택해서 월드오브워크래프트를 진행하게 되는데 몰입도가 다르다 보니 다른 종족을 만나게 되면 원수처럼 싸우게 되고 같은 종족을 만나게 되면 든든한 느낌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RPG 온라인게임 TOP5

아이온 :

리니지게임을 만든 회사 NC에서 야심 차게 만든 3D RPG 온라인게임입니다. 처음 출시당시에는 무조건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파티사냥으로 시간이 여유롭지 않거나 컨트롤이 약한 사람들은 어려워했던 RPG게임입니다.

주요 내용 :

2010년부터 등장한 캐시 아이템을 팔 기 시작하면서 과도한 캐시판매유도로 이어지고 2015년 이후에는 캐시판매유도에 지친 유저들이 많이 빠져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정액제도 진행하고 있을 때라서 타격은 더더욱 컸고, 2018년부터는 부분유료화로 전환되며 정액제가 없어지고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소폭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총평 후기 :

아이온 클래식이 등장하면서 다시 부활하는 아이온을 볼 수 있는가 했지만 NC에서는 캐시유도를 포기하지 못하는지 아직도 캐시판매를 많이 내놓고 있어서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30대 이상의 연령층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상황인 RPG 온라인 게임입니다.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추천

모바일게임을 하다 보면 혼자서 하는 싱글플레이도 재미있지만 같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바일게임을 한다면 심심할 때 커플들이나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시간을 공통분야로 보

krwd.tistory.com

 

 

2023년 무료 모바일 게임 인기순위 TOP10

남녀노소 누구나 지금은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요즘 모바일 게임의 관심도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신규게임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krwd.tistory.com

 

 

가만히 나둬도 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소개 요즘 같이 바쁜시기에 게임을 하고 싶지만 손도 많이가고 자주 눈으로 봐줘야 해서 모바일게임을 많이 내려놓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방치형 모바일게임TOP10이

krw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