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추천

by 정보총정리 2023. 1. 14.
반응형

모바일게임을 하다 보면 혼자서 하는 싱글플레이도 재미있지만 같이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모바일게임을 한다면 심심할 때 커플들이나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고 시간을 공통분야로 보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이번에는 같이할수있는 모바일게임들 중 같이 모여서 할수있는 모바일커플게임들을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략모바일게임부터 꾸준하게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추천

같이할수있는 최신 모바일커플게임 TOP5

 

원신

 

-7개의 원소로 되어 각캐릭터마다의 속성이 존재하며 RPG게임으로 꾸준히 할수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특징

-7개의 원소 속성으로 캐릭을 변경하면서 플레이

-싱글플레이로 일반적으로 진행

-16 레벨에 멀티플레이가 가능

-같은 월드에서 게임플레이가 가능

-멀티플레이 할 때는 한 사람당 두 가지 케릭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도가 높고 같이할수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후기

-캐릭터마다 개성도 있고 그래픽도 좋으며 동작이 너무 자연스럽습니다. 스토리가 잘 짜여 있으며 매버전마다 이벤트를 많이 해주고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하고 있습니다. 입체감이 너무 좋고 원신 pc연동으로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pc게임 같은 그래픽과 조작을 가지고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카트라이더:드리프트

 

-pc에서 하던 카트라이더를 그대로 가지고 온듯한 조작감, 섬세한드리프트 기술과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카트라이더 최신 모바일게임입니다.

 

특징

-모바일커플게임

-자신만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카트

-PC 카트라이더와 비슷하지만 다른 다양한 컨셉의 테마와 트랙

-색다르게 꾸며져 있는 캐릭터들과 카트 차종류

둘이서 할만한 모바일게임 추천

후기

-카트라이더 시리즈의 여러 작품들 중 가장 캐주얼함이 잘 보이는 시리즈라고 보입니다. 다양한 콘셉트의 테마와 트랙이 옛날의 향수까지 느낄 수 있게 해 주며 캐릭터들을 3D로 만들어서 더 실감 나며 귀여운 모습을 들 잘 묘사했습니다.

 

랜덤다이스

-디펜스 형식의 모바일게임으로 랜덤으로 나오는 주사위들을 조합하여 경쟁에서 승리하는 방식이며 친구와 협동 모바일게임으로 하기에 좋습니다.

 

특징

-1:1 대전모드 플레이

-2:2 협동으로 컴퓨터 디펜스 플레이

-싱글플레이 컴퓨터 디펜스 플레이

-랜덤주사위 선택으로 대전모드를 하는 랜덤투기장

-같은 주사위들로만 전략을 사용하는 랜덤미러 전

-길드 대전

꾸준하게 할수있는 모바일게임

후기

-무과금으로 진행하기 좋은 모바일게임입니다. 같이할수있는 모바일게임을 찾던 와중 랜덤다이스를 보게 되었고 어느새 커플로 함께 꾸준하게 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그리고 최신버전부터는 재화나 전설주사위를 많이 주고 있어서 지금 시작하시는 분들도 무과금으로 충분히 가능한 랜덤다이스입니다.

 

미니골프킹

-오프라인에서만 하던 미니골프를 모바일로 할 수 있으며 전세계에 있는 유저들과 온라인 대전을 할수있고 둘이서도 같이 할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특징

-다양한 미니골프코스가 있습니다.

-전 세계유저들과 실시간 온라인 대전

-골프공을 내 손가락으로 당겼다가 놓아서 강도조절 가능합니다.

-개성에 맞는 장비들을 찾아보세요.

-토너먼트 플레이를 진행하여 챔피언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커플들도 쉽게 할수있는 모바일게임 추천

후기

-골프라는 종목을 접하기 어려웠는데 모바일게임으로 나와서 플레이도 해볼 수 있었으며 승부욕을 발동시켜서 멈출 수가 없는 모바일게임입니다. 둘이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찾고 있었는데 미니골프킹이 어딜 가든 같이할수있고 시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블록 퍼즐 보석 멀티플레이

 

소개

-생성되어 나오는 블록을 이용하여 가로세로에 빈틈없이 채워 넣어서 완성된 줄을 파괴시키면 됩니다. 중독성 있는 퍼즐 게임으로 커플,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록게임 겸 퍼즐 모바일 게임입니다.

 

특징

-모든 연령대에서 다루기가 편합니다.

-진입장벽이 낮고 난이도가 쉽습니다.

-여러 가지 모드가 있어서 싱글, 멀티, 캐주얼을 골라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고급스럽고 배우기가 쉽습니다.

가족들과도 하기 좋은 멀티플레이 모바일게임

후기

-친구가 하는 것을 보고 같이 하게 되었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하고 있으며 심심할 때 집중해서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가족들이 다같이 할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라 점수내기로 자주 사용하고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2023년 무료 모바일 게임 인기순위 TOP10

남녀노소 누구나 지금은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요즘 모바일 게임의 관심도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신규게임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krwd.tistory.com

 

 

가만히 나둬도 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소개 요즘 같이 바쁜시기에 게임을 하고 싶지만 손도 많이가고 자주 눈으로 봐줘야 해서 모바일게임을 많이 내려놓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방치형 모바일게임TOP10이

krwd.tistory.com

 

 

모바일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 순위 11월 3주차

모바일 게임 추천 구글 플레이 순위 11월 3주 차 TOP30 요즘 모바일 게임을 하다가 보면 나는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이 평점이 낮을 때가 있고 진짜 하기 싫은데 주변 사람들은 재미있다고 평점

krw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