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가만히 나둬도 되는 방치형 모바일 게임 추천

by 정보총정리 2022. 11. 29.
반응형

소개

요즘 같이 바쁜시기에 게임을 하고 싶지만 손도 많이가고 자주 눈으로 봐줘야 해서 모바일게임을 많이 내려놓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방치형 모바일게임TOP10이 아니고 10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 추천

 

1.레전드 오브 슬라임

레전드 오브 슬라임 능력치 올리는 페이지와 스테이지를 같이 볼수 있습니다.

소개 

-방치형 RPG게임으로 골드와 루비가 모이면 그것을 이용하여 공격력이나 체력,체력회복,공격속도,치명타확률 등 데미지를 올려주면서 키우는 맛이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그리고 슬라임 주인공 한마리만 이용해서 하는것이 아닌 동료들도 같이 소환해서 스테이지를 밀어내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리뷰후기

-소과금형식으로 광고제거나 몇가지 버프를 산다면 빠르게 진행하기가 좋습니다. 광고를 시청해야지 받을수 있는 보상들이 많기에 광고제거만 하더라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기 좋습니다.

-과금을 해야 할수 있는 게임이라곤 느껴본적이 없습니다. 금방 강해질수있고 조금만 시간들여도 스테이지는 쉽게 밀리게 잘만들어 져있으며 보상도 꼬박꼬박 잘챙겨줘서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컨텐츠가 적은게 아쉽고, 광고제거를 하지않으면 광고를 많이 봐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습니다.

 

2.아처키우기

아처키우기 능력치 올리는 페이지를 보고 있습니다.

소개

-방치형 디펜스 게임으로 골드와 다이아를 이용하여 공격력,치명타,치명타확률,치명타데미지,번개 공격력,자동번개공격력 등 데미지를 올려줄수 있으며, 수집한 화살들을 합쳐서 강화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디펜스 라서 동료들을 수집하여야 하며 그 동료들을 활용 하여 디펜스하며 스테이지를 깨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모바일게임 입니다.

리뷰후기

-pvp 시스템이 있는 방치형 디펜스 입니다. 조합하는 방식에 따라 상대랑 겨룰수 있어서 신기하고 재미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초반에는 쉽게 쉽게 풀어나갈수 있을정도로 재미있지만 후반으로 갈수록 어려워지기에 빠른 진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과금을 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중 그래픽과 플레이는 최고입니다. 다만 광고 오류가 한번씩 나오는데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3.다그닥 기사단

다그닥 기사단 부대편성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개

-5가지 종족의 병사들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덱으로 만들어서 방치만 해도 던전스테이지를 깨는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수급한 재화로 성장하는곳에 쓸수 있는 방식입니다. 전략적으로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고 상황에 맞게 진영을 배치하여 전투를 풀어 나갈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리뷰후기

-다른 게임에 비해 재화수급이 원활하기 들어오고 쿠폰이나 이벤트로도 많이 뿌려주고 있어서 성장하기에는 크게 문제가 없습니다. 최적화 부분만 만져준다면 더 좋은 게임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UI가 그래픽과 화질에 이쁘게 보이긴 하지만 조작하는 버튼들이 작게보여서 클릭하기가 힘들때가 한번씩 있었는데 크게 바꿔준다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무과금으로 즐겨도 충분하고 레벨업 할때는 클릭해야할일이 많아서 모바일로 진행하시는 분들은 살짝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4.임모탈 키우기

임모탈 키우기 인터페이스 전체화면으로 보이는 모습입니다.

소개

-접속하지 않아도 경험치와 보상을 주는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핸드폰을 계속적으로 켜두기가 부담스러웠던 분들에게는 부담없이 성장할수 있는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클래스 마다 가지고 있는 스킬들과 전투 방식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수가 있습니다. 또한 전략에 따라 전투력차이가 많이 나더라도 극복할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뷰후기

-무과금이 할수 있을 정도로 보상과 재화수급이 너무 좋습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 후반에 가면 재화수급이 많이되더라도 공급에 비해 수요가 더 크게 되어 재화가 부족 합니다.

-방치만 꾸준하게 해줘도 랭킹올리는 재미가 있어서 지금까지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과금도 하지 않았지만 어느정도 즐길수 있고 랭킹 올라가는 재미도 있어서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스테이지들이 금방 밀리는 방식이라서 금방 질려 할수도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게임을 꺼두게 되면 일반적으로 켜두고 방치하는것보다 재화수급이 어렵습니다. 게임을꺼두면 게임을 안하는것이기에 방치가 아닌지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5.조선 좀비전

조선 좀비전 스테이지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소개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조작방법으로 단순하게 성장시키면서 보는맛과 성장시키는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변신술을 이용하여 공격력을 올릴수 있고 부채 뽑기를 하여 강화할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던전 스테이지 형식으로 좀비들을 잡고 보스를 잡으면서 성장하는 방치형 모바일게임 입니다.

 

리뷰후기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길수 있을정도의 보상과 재화수급이 좋습니다.부채 모으고 스킨모으면서 성장 시키는 재미가 있습니다. 

-컨텐츠 적당해서 하루종일 붙잡고 있지않아도 되서 직장인들이나 핸드폰을 자주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컨텐츠도 많아지고 시간이 너무 많이들어서 시간이 없는 분들은 힘들수 있습니다.

-채팅 차단 할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채팅이 잘안보이는 현상도 있고 채팅이 더 많이 보일때도 있습니다. 스킬 on,off 가 있으면 더 좋아보입니다.

 

6.도깨비 키우기

도깨비 키우기 보스방에 있는 모습입니다.

소개

-길드 시스템과 거대보스 던전 재화수급할수 있는 던전등 컨텐츠들이 많이 준비 되어있습니다.방치형 키우기 게임에서도 파티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시작하면 빠른 진행을 위해 슈퍼 점프 성장으로 30번의 각성도 주고 있기에 진행하시는것에 대한 어려움은 없을겁니다.

리뷰후기

-캐릭터 디자인들도 이쁘고 모션들이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광고가 많기에 광고제거로 9.900원만 사용한다면 그이후에는 과금하지않고도 즐기기 편합니다.

-방치형 모바일게임중 스피드감과 타격감이 동시에 있어서 좋습니다.그리고 단순한것이 장점이자 단점이 될수도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재화 수급이 좋고 레벨업도 쉬워서 할거 없을때마다 하기에 좋습니다. 무과금으로 진행해도 좋고 어렵게 되어 있는 인터페이스가 아니다보니 간단하고 단순하게 즐기기 좋습니다.

 

7.전신

전신 시작하는 인터페이스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개

-시작하자마자 쿠폰을 뿌리고 있어서 쿠폰입력만 하면 영웅뽑기와 다이아 수정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쿠폰번호는 MSHERO1 , MANSIN1 <- 두 번호를 입력하시면 시작부터 보상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쿠폰사용은 이벤트알리미 -> 혜택 -> 교환번호 활성화 로 가면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고 있지 않아도 보상은 쌓여 있어서 핸드폰을 계속 켜두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리뷰후기

-재화 수급에 좋고 컨텐츠가 많아서 할게 많아서 너무 좋습니다. 하루종일 접속하고 있지않고 시간날때마다 즐겨도 되는 장점과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플레이 가능 합니다.

-공식카페들어가면 각종 쿠폰도 더 챙겨주기에 이러한 것들을 받기만 해도 재화수급은 문제없습니다.

-운영진이 유저들과 소통하여 빠른 피드백을 주고 받을수 있어서 너무 좋고 캐릭터들 그래픽 수준이 높습니다.

 

8.포세이돈 키우기

포세이돈 후반부의 인터페이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개

-특성 스킬들을 해방 시켜서 전투를 즐길수 있습니다. 소환수 뽑기와 장비뽑기 합성등으로 스킬들을 개방시킬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프리셋을 만들어서 진행할수있습니다. 타격감과 이펙트가 화려하여 보는 재미와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리뷰후기

-보스들과 스테이지에 나오는 몹들이 대체적으로 약한 수준이라서 쉽게 깰수 있습니다. 그리고 재화수급은 던전들만 다녀도 빠르게 수급할수있으며 성장하는데 적당합니다. 하지만 랩업하고 손으로 일일이 눌려야해서 손가락이 좀 아플수 있습니다.

-무과금으로 충분히 진행하고 단계를 넘어갈수 있는 컨텐츠입니다.장점이자 단점은 방치형이다보니 천천히 키울수 있게 설계 되어있는것으로 보입니다.

 

9.어쩌다 멋진 마왕

어쩌다 멋진 마왕 스테이지 중반부를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소개

-지루한 노가다는 없이 하루동안 손대지않고도 지급되는 보석들로 재화수급 가능합니다! 결제가 필요없을정도로에 보상을 주고 스테이지만 돌아도 파밍 가능! 원한다면 손으로 컨트롤해서 손맛도 볼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장비들은 뽑기에서 만 그치기보다 보유하고 있어도 장비세트효과까지 있어서 성장속도는 더 빠르게 느껴질겁니다.

 

리뷰후기

-과금유도가 없을정도로 보상을 많이줘서 플레이하기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캐릭터들도 귀엽고 이쁘게 잘꾸며 놨고 컨텐츠가 많아서 즐기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데이터 저장에대한 부분이 살짝 아쉽습니다.

-스토리와 캐릭터들 보기에 좋습니다. 다만 사운드가 대체적으로 맞지않는 부분이 있는거 같습니다.

-데이터 저장이 자동으로 되지않을때도 있어서 수동으로 데이터 저장을 해줘야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런부분만 고친다면 단점은 크게 없어보입니다.

 

10.방치형 광부 타이쿤:광산 매니저

광부 타이쿤 스테이지 후반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개

-광고에도 많이 나왔던 광산 타이쿤입니다. 완벽한 방치형은 아니지만 타이쿤형식과 방치형이 같이 포함되어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타이쿤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보다 재미있을수 없고 시간 순삭에 최고라는 게임입니다.

리뷰후기

-따분한 시간에 하기에 좋습니다. 단순한 게임방식이지만 속에서도 자신만의 플레이로 어떻게 풀어나갈지 고민하게 되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게임중간에 광고를 보지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광부들 속도가 답답해서 짜증났지만 몇분지나니까 빨라져서 플레이할맛이 납니다. RPG 게임 방식이 아니다보니 과금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성장에 신경안써도 되서 너무 좋습니다.

-광고를 보게되면 달러를 주게 되어 도움이 되지만 굳이 안봐도 게임 진행에는 크게 지장을 주지않습니다. 혼자하는 게임이라 누구에게 쫓기지도 않고 편안하게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