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증권사 추천 키움증권 영웅문 계좌개설 수수료 총정리

by 정보총정리 2023. 1. 22.
반응형

키움증권 영웅문S 계좌개설

주식투자를 한다는 사람들은 한 번쯤 들어봤을 증권사 키움증권입니다. 여러 가지 증권사들 중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증권사 중 하나라고 많은 분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키움증권입니다. PC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문도 있지만 이번에는 모바일로 사용하는 영웅문 계좌개설과 수수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 개요

-국내 최초로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서비스를 시작하여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를 도와주기 시작했습니다.그리고 모바일트레이닝시스템(MTS)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들이 많아서 개인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증권사이며 현재는 개인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수수료가 낮아서 계좌개설을 많이 한 증권사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모바일트레이닝시스템(MTS) 란?

-키움증권 영웅문S#는 국내최초로 만들어진 모바일트레이닝 플랫폼입니다. 기존에 PC에서 사용하던 업무들 모든 기능 들을 모바일에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투자정보 서비스를 편안하게 하였으며 여러 투자정보들을 쉽고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트레이닝 시스템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많아지고 온라인으로 업무보는것이 당연해진 시기에 비대면으로 계좌개설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리뉴얼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현재 영웅문이 리뉴얼되면서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로 1만 원 또는 4만 원 둘 중 본인에게 맞는 이벤트로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중복 참여는 불가하기에 잘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키움증권 수수료

키움증권은 과거에 수수료가 가장 낮기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겁니다 현재는 가장 낮은 증권사는 아니지만 전체적인 증권사들을 비교했을 때는 여전히 수수료가 낮은 키움증권입니다.

또한 다른 업무와 서비스들과의 조화를 봤을 때 사용하기 편리하고 투자정보들도 많아서 수수료는 낮은 쪽에 속하고 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계좌개설 하신 신규고객에게는 1개월 수수료 할인 혜택도 있으니 증권사를 옮기려고 생각 중이시던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비대면 계좌개설 모바일버전 (간편 계좌개설)

1. 핸드폰을 열고 키움증권 영웅문 S#를 설치합니다.

2. 키움증권 계좌개설을 처음 설치하게 되면 나오는 접근들은 다 동의나 허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3. 키움증권 메인화면에 계좌개설 시작하기를 클릭해 줍니다.

4. 본인에게 필요한 계좌개설을 선택하고 진행해 주도록 합니다.

5. 신분증과 휴대폰로 계좌개설하기를 클릭해 줍니다.

6. 평소 관심 있었던 분야나 거래하려고 하는 분야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사전준비물 : 신분증(운전면허증 또는 주민등록증), 휴대폰, 본인명의의 은행 또는 증권사계좌

 

키움증권 영웅문 비대면 모바일 웹 계좌개설 방법

1.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SMS로 받기"를 합니다.

 

2. 휴대폰으로 본인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3. 약관 동의는 한번 읽어보시고 전체동의 해주시면 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초기방법

4. 선택 사항으로 되어 있는 서비스가입은 건너뛰기하셔도 됩니다.

5. 자금원천 등 출처에 관련되어 본인에게 맞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6. 개설 목적과 본인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록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진행상황

7. 평소 관심 있었던 분야나 거래하려고 하는 분야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8. 비밀번호를 설정해 주도록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과정

9. 기존 계좌가 연결되지 않는 경우에는 키움계좌개설 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10. 은행/증권 계좌연결도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은행계좌 확인을 위해 필수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11. 신분증 촬영 또는 기존에 촬영해 둔 신분증을 찾아서 입력해 줍니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방법

12. 계좌연결했던 은행계좌로 1원이 입금되고 본인확인 하게 됩니다.

13. 본인 확인이 완료되면 키움증권 영웅문 비대면 계좌개설이 완료되었습니다.

 

키움증권 영웅문 계좌개설 수수료 총정리와 함께보면 도움되는 글
 

할인높은 삼성카드 신용카드 추천 및 혜택 정리까지!

신용카드 계에서 높은 자리에 있다고 말하는 삼성카드는 다양한 혜택들 덕분에 충성 고객층이 높은 편입니다. 전월 실적 같은 조건들이 없으며 높은 할인혜택들과 원하는 곳에서 혜택을 받을

krwd.tistory.com

 

 

혜택좋은 롯데카드 비교 및 추천 홈페이지 고객센터까지 알아보기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또는 롯데카드 신용카드를 만들려고 하시는 분들을 위해 신용카드 추천 및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홈

krwd.tistory.com

 

 

상병수당 시범사업 조건과 뜻 그리고 신청방법까지

상병수당 시범사업 조건과 뜻 그리고 신청방법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부가 2020년 7월 14일 확정하고 발표한 '한국판 뉴딜 종합계획' 에 포함된 정책입니다. ※요약 ▶2022년 7월4일부터 시범사

krw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