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눈에 들어오는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전화번호

정보총정리 2022. 12. 1. 00:21
반응형

우리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하신 내용들을 상담원과 통화 연결로 해결하고 싶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많이들 찾으실 텐데요. 통화로 하고 싶지만 어플이나 문자같이 MZ세대들은 잘 하지만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어플이나 스마트폰으로 하기 힘드실 겁니다. 저도 우리은행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문제들이 한 번씩 생기거나 오류들이 생겨서 어플로는 할 수 없을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고객센터를 찾아서 문의하고 답을 받곤 합니다.

그럼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과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통화연결 :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해외 통화연결 : 82-2-2006-5000

-외국인 통화연결 : 1599-2288 

 

※상담시간 : 평일 09시 00분 ~ 오후 06시 00분까지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이름이 고객상담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소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은 공동인증서 발급이나 타기관공동인증서 등록 해지 그리고 갱신을 하기 위해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가끔 갱신을 하려고 하거나 공동인증서 발급이 안된다면 크롬으로 실행하신 후 다시 해보면 될 겁니다. 저도 일반 에지 브라우저로 공동인증서 발급 및 해지 갱신 등 을 하다 보면 오류가 자주 나서 크롬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과 공동인증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뱅킹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Q. 인터넷뱅킹 비밀번호 오류 3회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오류 해제를 할 수 있을까요?

A.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신분증 지참하신 후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금방 해결해주실 겁니다.

 

Q.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A1.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찾아서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A2. 우리 WON뱅킹(비로그인) ->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인증/보안 -> 비대면 실명확인 -> 뱅킹 관리 -> 이체한도관리

A3. 모바일 버전 -> 우리은행 접속->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뱅킹 관리 -> 이체한도관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