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한눈에 들어오는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전화번호

by 정보총정리 2022. 12. 1.
반응형

우리은행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하신 내용들을 상담원과 통화 연결로 해결하고 싶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많이들 찾으실 텐데요. 통화로 하고 싶지만 어플이나 문자같이 MZ세대들은 잘 하지만 나이가 어느 정도 있으신 분들은 어플이나 스마트폰으로 하기 힘드실 겁니다. 저도 우리은행 어플을 사용하다 보면 문제들이 한 번씩 생기거나 오류들이 생겨서 어플로는 할 수 없을 때가 많은데 그럴 때마다 고객센터를 찾아서 문의하고 답을 받곤 합니다.

그럼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과 전화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인터넷뱅킹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및 전화번호

-통화연결 : 1588-5000 / 1599-5000 / 1533-5000

-해외 통화연결 : 82-2-2006-5000

-외국인 통화연결 : 1599-2288 

 

※상담시간 : 평일 09시 00분 ~ 오후 06시 00분까지입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는 이름이 고객상담으로 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소개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은 공동인증서 발급이나 타기관공동인증서 등록 해지 그리고 갱신을 하기 위해 많이들 찾고 계십니다. 가끔 갱신을 하려고 하거나 공동인증서 발급이 안된다면 크롬으로 실행하신 후 다시 해보면 될 겁니다. 저도 일반 에지 브라우저로 공동인증서 발급 및 해지 갱신 등 을 하다 보면 오류가 자주 나서 크롬을 많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과 공동인증서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뱅킹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Q. 인터넷뱅킹 비밀번호 오류 3회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면 오류 해제를 할 수 있을까요?

A.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신분증 지참하신 후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금방 해결해주실 겁니다.

 

Q. 우리은행 이체한도 증액하는 방법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A1.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을 찾아서 본인 신분증을 지참하신 후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A2. 우리 WON뱅킹(비로그인) ->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인증/보안 -> 비대면 실명확인 -> 뱅킹 관리 -> 이체한도관리

A3. 모바일 버전 -> 우리은행 접속-> 우측 상단 전체 메뉴 -> 뱅킹 관리 -> 이체한도관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