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이슈

작은아씨들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추자현 프로필 총정리

by 정보총정리 2022. 11. 12.
반응형

작은아씨들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추자현 프로필 총정리

안녕하세요. 작은아씨들 몇주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추자현 프로필까지 총정리하여 모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은 아씨들 드라마는 가장 가난하였던 자랐던 세 자매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부유하고 높은곳인 가문에게 세자매만의 방식으로 맞서는 드라마입니다.

돈이라는 인간의 욕망이 가장 잘보이고 그러한 욕망들을 이용하여 사람의 계급이 나뉠수도 있고 어떠한 행동이든 할수있다라는 메세지를 주는듯한 작은 아씨들 드라마입니다.

 

목차

1. 작은아씨들 소개 및 등장인물

2. 작은아씨들 인물관계도

3. 작은아씨들 몇부작

4. 작은아씨들 추자현 프로필

 

 

 

작은아씨들 소개 및 등장인물

▶작은아씨들 소개

 

◈장르 : 미스터리,스릴러,범죄

◈기획 : TVN, 드래곤스튜디오

◈제작 : 드래곤스튜디오

◈채널 : TVN

◈연출 : 김희원, 권영일

◈극본 : 정서경

◈원작 : 미국 루이자 메이 올컷 (작은아씨들)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스

 

▶작은아씨들 등장인물

 

오인주(김고은)

가난한 집안의 첫째딸로 전문대학을 졸업하고 돈을 벌기 위해 가장 먼저 취직을 하였습니다.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다보니 돈을 어떻게 하면 많이 벌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머리속에 가득차있었습니다.

그러던중 돈이 제법 많아보이는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하였지만 겉만 번지르르한 사기꾼이였고, 결국 이혼을 맞보게 됩니다.

언젠가는 다시 돈 많고 제대로된 남자를 만나서 성공적인 재혼을 할것이라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가족들이 다같이 겨울에는 따뜻한 집에서, 여름에는 시원한 집에서 먹을것들 입을 것들을 걱정하지않고

살수 있는 날들을 꿈에 그리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진화영(추자현)

인주가 처음 들었던 직장에서 만난 동료입니다.

인주와 처음으로 회사에서 가장 마음이 잘맞는 동료인데 그러다보니 회사내에서는 인주와 화영을 왕따시키는 분위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분위기때문인지 인주와 화영은 더욱 끈끈해지는 사이가 됩니다.

화영은 인주에게 회사에서 일하는 방법과 사회생활 하는 방법등 여러가지들을 알려주며 가족같은 사이로 지냅니다.

 

오인경(남지현)

가난한 집안의 둘째 딸로 어릴때부터 머리가 좋았고 열심히 공부를 했습니다. 공부를 열심히하면 언젠가는 가난하다라는

이름을 땔수 있을지 알았지만 대학가서 알게 된것이 부자라는 친구들의 부모님이 가지고 있는 자본은 열심히 공부를

하더라도 따라 갈수 없다는것을!! 그래서 인경은 기자가 되기로 하였고 그 이유는 기자들은 돈이 많은 사람이든 없는사람이든 당당하게 질문할수있고 취재할수있다라는 매력에 끌렸기 때문입니다.

 

오인혜(박지후)

가난한 집안의 셋째 딸로 둘째 딸보다 더 머리가좋고 재능이 좋아서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사립 예고에서도 두각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혜는 언니들이 자신에게 헌신적이고 사랑을 주는 것들이 마음처럼 반갑지도 못하였는데, 그이유는

언니들이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자지도 못하는 그러한 불편을 겪으면서도 인혜에게 많은 것들을 채워주려고 하기에 반갑지는 못하지만 꼭 자신의 힘으로 가족들에게 보답해주고 싶어 하는 셋째 딸입니다.

 

▶작은아씨들 인경 직장인물들

조완규(조승연)

인경이 다니고 있는 회사 OBN 사회부 부장으로 정치색의 따라 한쪽으로 치우치지않고 중립에서 최대한 공정함을

가질려고 하는 인물입니다. 그래서 인경이 취재를 한 내용들이 보도될수있도록 많이 도와주고 있습니다.

 

장마리(공민정)

마찬가지로 인경과 같은 회사 OBN 기자 입니다. 마리는 인경을 보며 걱정하는척 하지만 뒤에서는 인경을 못마땅해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리고 부장과 달리 정치적인 색깔이 있는 편이기도 합니다.

 

 

작은아씨들 인물관계도

작은아씨들 인물관계도의 주 메인은 오인주,오인경,오인혜 가 주연이며

첫째 딸 오인주와 둘째 딸 오인경이 셋째 딸 오인혜에게 어떻게든 돈을 만들어 수학여행등 많은 돈이 들어가는 것들도

다 보내줄수 있게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엄마아빠의 역할을 대신하기도 하는것이죠.

 

그리고 진화영은 가난한 집안 탓에 회사에서 왕따를 당하는 오인주에게 유일하게 친구가 되어준 사람이며

오키드건설의 비자금 관리하는 경리였습니다. 경리였던 진화영은 같은 처지이지만 마음이 따뜻했던 인주에게

불법 비자금 중 일부를 전달하고 혼자 목숨을 끊게 됩니다.

작은아씨들에서는 원령 가문의 박재상과 원상아는 부부 사이이지만 부부사이 같지 않는 느낌을 주게 됩니다.

이때 오인혜가 원령 집안 박효린에게 그림을 대신 그려주면서 세자매와 박재상의 연결고리가 만들어집니다.

 

 

작은아씨들 몇부작

작은아씨들은 12부작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작은아씨들은 1회부터 빠르게 전개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은 드라마입니다.

매 화 마다 작은아씨들 드라마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예상을 뒤엎는 전개를 보여주며 막장 같아보이지만 모두 복선이 있고 그러한 복선이들이 이어지면서 반전을 만들어 냈기에 작은아씨들 은 엄청난 호평을 받게 됩니다.

 

 

 

 

작은아씨들 추자현 프로필

이름 : 추은주 (추자현)

출생 : 1979년 1월 20일 (44세)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키-170cm / 몸무게-47kg / 혈액형-A형

가족 : 배우자-우효광(위샤오광), 아들

학력 : 구일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졸업)

데뷔 : 1996년 SBS 드라마 성장느낌 18세

소속사 :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 choo.jahyun

 

추자현은 일찍 데뷔하였지만 한국에서 데뷔하고 연기활동 하는 것보다 중국진출 이후 더 많은 인지도와 출연료를 받으며

중국에서 탑 여배우로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연기활동 하다 영웅시대를 촬영하며 우효광과 만나게되었고, 이때를 계기로 우효광과 열애설이 나고 그뒤에는 결혼 발표까지하며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