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여자친구랑 같이 할 모바일게임 TOP5 2024 최신버전

by 정보총정리 2024. 1. 5.
반응형

새해 맞이 2024년 최신 여자친구랑 같이 할 모바일게임 베스트 TOP5 을 소개합니다.

어딜가도 여자친구와 함께있으면 재미있지만 심심할때나 시간 같이 보낼때 하기에도 좋은 모바일게임이 있다면 더 좋지않겠어요? 서로 알려주면서 차근차근하게 진행하다보면 친근감도 더생기고 행복과 사랑이 더 싹트게될거에요^^

RPG 모바일게임은 빼고 간편하게 쉽게 즐길수 있는 모바일게임만 찾아봤습니다.

2024년 여자친구랑 같이 할 모바일게임 TOP5 시작합니다.

1. 로얄매치

 

정보 : 두뇌를 자극하여 퍼즐을 맞추고 특별한 보상,새로운 퀘스트를 완료하여 새로운 장소와 끝내주는 매치를 즐길수 있습니다.

모바일게임 로얄매치

 

특징 

- 광고가 없어요. 그리고 와이파이나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플레이를 할수있습니다.

- 독특한 매치 3게임 플레이방식과 재미있는 레벨링으로 플레이 할수있습니다.

- 퍼즐 해결을 시험하는 새,상자,물약,찬장,다이아몬드 등 많은 라운드가 준비되어있습니다. 

- 페이스북 연계후 친구들과 겨루고 높은 순위를 차지해보세요.

 

후기 (평점4.6)

-모바일게임 추천으로 머리비우는 용도로 좋으며 깨지는 쾌감이 중독성 있고 현질유도가 큰편은 아니다. 적절한 보상과 이벤트로 1시간 무제한 생명으로 하트 모자라서 게임 끌 일이없다. 가끔 AI들이 섞여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플레이하면서 1등하는것도 어렵지않다고 느꼈음.

2. 어몽어스

모바일게임 어몽어스

정보 : 온라인 또는 와이파이를 통해 4명에서 15명까지 플레이어들과 함께 플레이를 진행합니다.

 

특징

- 온라인은 스팀에서 다운받아서 하지만 모바일게임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 알리바이를 만들어 범인으로 지목되는것을 피하여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 시민들은 우주선을 지키기위해 범인을 찾고 제거해야하는 게임입니다.

- 마x아게임으로 알려져 있는 방식입니다.

 

후기(평점 3.1)

-모바일게임 중 어몽어스는 숨바꼭질 모드가 생기면서 일반모드보다 덜 질리고 재미있어졌다. 자유채팅이 사라지고 임포스터(범인)을 잡는 추리력과 게임에 몰입감에 스릴을 느끼고 굉장히 재미있다. 새로운맵과 신고기능이 있어서 사람이 더 많이 생긴다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3.머지 쿵야 아일랜드

모바일게임 머지쿵야아일랜드

정보 : 귀여운 섬의 인류 최후의 정령왕 쿵야가 되는 당신이 쿵야 아일랜드를 구할수 있습니다.

 

특징

- 직접 아름다운 섬에서 나만의 섬 쿵야가 살수 있는 곳을 예쁘게 꾸밀수 있습니다.

- 합치면 쑥쑥 크는 머지의 재미를 느껴보실수 있습니다.

- 친구와 함께 플레이로 전략적 재미를 느낄수 있습니다.

 

후기(평점 4.3)

- 자석기능으로 매우편리하고 시간보내기 좋음. 그리고 쿵야 덕후인 사람들에게는 머지쿵야 나온 자체가 너무 좋다.

머지랑 마을경영게임이랑 섞은 느낌이지만 간단해서 하기 좋고 쿵야들도 개성있고 귀여워서 수집하는게 재미있다.

무과금내지 소과금으로 충분히 즐길수 있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유저간의 PK나 약탈 시스템이없어서 스트레스를 받지않아서 너무 좋다.

4. 몽키랜드 : 과일의 왕

모바일게임 몽키랜드 : 과일의 왕

정보 : 귀여운 과일들을 합쳐 더 큰 과일로 만들어보세요. 누가 먼저 거대한 과일로 만들수 있을까요?

 

특징

- 온라인 수박게임을 모바일게임으로 옮겨둔것중 자연스럽습니다.

- 광고가 많지 않고 광고제거가 3천원 합니다.

 

후기(평점 4.6)

- 모바일게임 광고제거 할때 3300원 결제창이 따로 뜨지않고 결제가 되어 당혹스러웠다. 쉬운게임이며 광고가 거의없고 광고가 있어도 게임의 흐름을 해치지않아서 너무 좋았다. 조작감도 좋고 자연스럽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너무 귀여웠다.

5. Find Out : 숨은 물건 찾기

 

정보 : 그림속에 숨어 있는 물건을 관찰력으로 찾아내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수 있는 모바일게임 입니다.

모바일게임 숨은 물건 찾기

특징

- 동물,바다,여행 등 다양한 테마가 존재합니다.

- 사물 관찰력과 주위 판단력의 단련을 할수있습니다.

- 재미있는 이미지와 즐거움을 주는 테마로 가득 합니다.

 

후기(평점 4.7)

-모바일게임 숨은 물건 찾기 하시는분들중 광고 많이 뜨시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프라이빗 DNS 설정하면 게임 같은거 광고 안뜨지만 힌트 광고도 볼수 없으니 참고 하면 된다.광고가 있지만 무료게임이라서 30초 광고 보는건 크게 불편하지않아서 감안하고 하는중인데 게임이 조금 어렵게 느껴지고 상상력이 필요해서 정답찾기가 힘들어서 힌트광고보면서 하면 부담없이 할수 있다.

반응형

댓글